제주시 맛집 │일통이반 / 제주도 해산물맛집 / 성게알 & 보말죽 & 돌멍게 / 제주시 해산물 / 내돈내산찐맛집

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제주시 맛집 │일통이반 / 제주도 해산물맛집 / 성게알 & 보말죽 & 돌멍게 / 제주시 해산물 / 내돈내산찐맛집

Anes Pick/설레이는 맛집

by Anes Lee 2021. 11. 8. 15:58

본문

반응형
SMALL

 

올해 5월쯤 제주도 1박2일로 

방문하면서 제일 기억에 남는 맛집 중 하나예요😍

 

제가 고향이 나름 바닷가 출신이라 

해산물을 너~~무 좋아하거든요.

 

해산물 좋아하시는 분들 !

#제주도해산물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~!!


제주시에 있는 #일통이반

강력히 추천드립니다🙌 

 

 

📌장소 링크

http://naver.me/FbRiBFiU

 

일통이반 : 네이버

방문자리뷰 814 · ★4.29 · 원나잇 푸드트립 오세득 쉐프가 소개한 제주 시 맛집

m.place.naver.com

 

특히 다양한 자연산 해산물을

직접 채취하고 손질하여 요리된 음식이라고 하니

서울에서 먹기힘든 신선한 해산물 맛을

즐기실 수 있으실 거예요 💛

 

전 점심 먹으러 갔는데

싱싱한 해산물이니 저녁에도 술한잔과 함께

너무 좋을것같아요 😍

저희는 성게알, 돌멍게, 왕보말죽을 

주문했어요 !

 

성게알 30,000원

돌멍게 30,000원

왕보말죽 13,000원

 

메뉴들 보시면 해산물 좋아하시는 분들에겐

완전 천국이지유?? ❤😘

 

 

아래 밑반찬이예요. 소스가 마치 신호등 🚦😋 ??

제가 너무 좋아하는 우니 ! 성게알😍😍 

돌멍게는 말이 필요없죠!!

크으 여기 해산물 너무 신선하더라구요 ~

어르신들은 점심 식사로 보말죽 드시러

많이 오시는 것같았어요 :)

 

저는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 보말죽이예요.

 

보말죽은 제주도산 고동을 넣은 죽으로

고소하고 담백함이 진하게 입안에 맴돌았어요😍😍

보말죽에 성게알 올리고 !

와사비도 올리고 ! 꺄 😍

점심이긴하지만,,

술 한잔 하시는 분들이라면

 

이렇게 신선한 해산물에

술한잔이 빠질 수 있을까요??

 

돌멍게 한입하고 

저도모르게 한라산을 주문하였지요😋

돌멍게 먹고 

돌멍게 껍데기에 소주 담아 마셔보셨나요??

 

돌멍게가 너무 신선해서인지?

 

한라산 소주 맛은

알콜맛이 느껴지지 않았고🤣

취하지않을 것같은 그런 너낌적인 느낌..?😍😍

얼마나 맛있었으면

깔끔하게 클리어했죠..?헤헿

 

봄에 갔을 때도 좋았지만

지금처럼 선선한 가을날씨엔

더욱더 생각나는 곳입니다 ❤

 

 

 

 

▼인스타 소통해요🙏🏼 

https://www.instagram.com/anes_today/ 

 

반응형
LIST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