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촌 맛집 │ 서촌계단집 / 유퀴즈 경복궁 해산물 맛집 / 수요미식회 체부동 맛집추천 / 경복궁 골목 맛집 / 내돈내산 찐맛집

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서촌 맛집 │ 서촌계단집 / 유퀴즈 경복궁 해산물 맛집 / 수요미식회 체부동 맛집추천 / 경복궁 골목 맛집 / 내돈내산 찐맛집

Anes Pick/설레이는 맛집

by Anes Lee 2021. 11. 5. 20:09

본문

반응형
SMALL

 

저는 서촌 체부동 골목길을 좋아해요.

골목길엔 노포집이나 감각적인 술 맛집? 들이 많아요😍

 

저녁에 회식하기도 좋고 지인들과.

술한잔 하러 가시기도 

좋은 곳이예용 :)


 

그 중에서도 유퀴즈와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#서촌계단집 을

방문했어요.

 

📌장소 링크

http://naver.me/GdJ1JFni

 

서촌계단집 : 네이버

방문자리뷰 842 · ★4.29 · 생방송오늘저녁 1012회

m.place.naver.com

 

여기는 가게가 골목 양쪽으로

두개가 있어서 사람이 없으면 

원하는 느낌으로 골라서 들어가면 될 것같아요 :)

 

 

아래 사진보시면 1,2층으로 되어있는데

2층은 안가봤지만 왠지 2층느낌도 분위기 있고

좋을 것같아요 !!

 

전 고향이 바닷가 근처라 못먹는 회가 없다지요 🙌

 

그런데 일반 횟집에는 보통 없는 !?

정말 신선해야 먹을 수 있는 해산물들을 팔더라구요😮

 

특히 참소라와 꽁치회가 맛있다고 

사장님이 추천해주셨어요 !

 

하지만 저희는 #무늬오징어 와 #남해참소라 를 시켰어요💛💛 

 

메뉴를 시키면 아래사진처럼

홍합탕을 한그릇 서비스를 먼저 주시더라구요 !!

서비스는 머든 너무좋앙❤

 

가을부터 선선한 날엔 따뜻한 홍합탕은 최고쥬😘

술 좋아하시는 분들은

쏘쥬 땡기시지요?? ㅎㅎ 

그런데 무늬오징어는 넘 크게 썰어주셔서

턱이 좀 아팠지모예요 🤣

 

결국 가위달라고해서 얇게 잘라먹었어요....

 

그게 좀 아쉽네요ㅠㅠ

전 무늬오징어도 맛있긴했지만

참소라를 추천합니다 ! 

 

학꽁치도 먹어보고싶었지만 

고등어회처럼 등푸른 생선회를 못먹는 지인이 있어

못먹었어요 ㅎㅎ


내부도 옛날느낌 옛날갬성☺

참 정겹죠?? 

노포집 분위기와 해산물 좋아하시면

#서촌계단집 꼭 추천드려요 🙌

 

 

 

▼인스타 소통해요🙏🏼 

https://www.instagram.com/anes_today

 

 

반응형
LIST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