역삼동 맛집 │ 평양냉면 맛집 / 양지탕밥 / 녹두전 맛집 / 을밀대 역삼 / 역삼평냉 / 강남 평양냉면 맛집 / 역삼역 맛집 / 찐내돈내산

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역삼동 맛집 │ 평양냉면 맛집 / 양지탕밥 / 녹두전 맛집 / 을밀대 역삼 / 역삼평냉 / 강남 평양냉면 맛집 / 역삼역 맛집 / 찐내돈내산

Anes Pick/설레이는 맛집

by Anes Lee 2021. 11. 15. 22:06

본문

반응형
SMALL

 

 

저는 평양냉면 입문자지만

을밀대 다녀온 후로

매니아가될 것같아요 ?!🤣🤣

 

나름 우래옥, 봉피양, 평래옥 평양냉면은 

다 맛본 것같아요.

 

먹을 때보다 먹고나서 자꾸 생각나는게

평양냉면의 매력인가요?? 

 

다녀온 후로 자꾸 생각나는 #평양냉면 😍

 


전날 과음으로 해장이 정말 필요했는데

사촌 소개로 평냉으로 해장하게된 곳이 

바로 #을밀대 였어요.

 

📌장소 링크

http://naver.me/G6Dy4dkR

 

을밀대 역삼점 : 네이버

방문자리뷰 236 · 블로그리뷰 223

m.place.naver.com

 

📌영업시간 

매일 11:00 - 22:00

 

📌메뉴, 가격 참조

김영돈PD가 찐 평양냉면 집으로 선택된 을밀대

 

오랜만에 먹는 평양냉면이라 맛이 어떨지

궁금했어요 ㅎㅎ

을밀대는 본점이 마포에 있는데

역삼지점도 사람이 엄청 많아서

공간을 더 늘린다고 하네요 ! :)

 

저흰 녹두전과 물냉면 양지탕밥을 주문했어요 !

 

식사가 나오기전부터 입맛을 돋구는

먹음직스러운 각종 김치들 😍😍

 

김치는 본점에서 해온 김치로

다른 식당처럼 납품용 김치가 아니라고해요.

을밀대에서 나온 육수는 

숙취를 해장하기에 충분했어요.

 

그래서 몇컵을 마셨는지 몰라요? 🙈

녹두전은 정말 겉바속촉 !

한입 물면 "바삭" 속은 "촉촉"한 식감이었구요

 

 

그리고 내용물은 마치 만두 속으로 만든 듯

녹두와 어울러진 고기의 고소한 녹두전은 

을밀대 방문하시면 꼭 같이 주문하시길

두번 세번 추천드려요👍👍👍

 

콜라는 마치 레트로 느낌 😮


자 드디어 평양냉면 !!

 

비쥬얼 장난아니쥬??ㅎㅎ 

보기만해도 해장될것같쥬?? 

면발은 메밀을 80% 사용한 것에 비해
식감이 정말 쫄깃쫄긴한 두께감있는 찰진 메밀면이예요.

 

역삼점엔 강남인 만큼 젊은 고객층들이 많아

다른 지점보다 더 찰지게 면을 만들었다고해요.

저처럼 밀가루 소화 잘못시키는 사람들은

면을 잘안찾게되는데

메밀면이라면 특히나 메밀을 80% 사용한다면

소화도 잘되고 다이어트에도

부담없이 좋을 것같죠?? 😋

 

국물도 너무 시원하고 군더더기없으면서 감칠맛나는

깔끔한 육수가

왜 평양냉면을 찾게되는지 알것같아요 !!

 

한우편육도 부드럽고 완전 굳굳👍👍


그다음 #양지탕밥 !!

 

양지탕밥에는 국밥이라 밥이 담겨져있지만

또하나 안에 숨겨져있는게 있답니다🙈 

그것은 바로 메밀면 !!

 

메밀면 국물한번 호로록 맛보신 후

메밀면이 불기전에

면부터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!

 

아무튼 양지탕밥에 담겨진 메밀면은

냉면과는 또다른 매력이 있더라구요😍😍 

설렁탕같은 국물인데 깊으면서 깔끔하고 시원한 맛

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!!❤

안먹어봤으면 후회할뻔? 😮


평양냉면 먹고싶은데 아무래도 호불호가 있잖아요 ??

지인이 평양냉면을 싫어한다면 양지탕밥을 추천해주세요.

그럼 정말 모두가 만족하실만한 식사가 되실거예요.👍👍

 

 

 

▼인스타 소통해요😍

http:// https://www.instagram.com/anes_today

 

반응형
LIST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